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면양말로 강아지옷 만들어요

by vella09 2020. 11. 3.
반응형

수면양말로 강아지옷 만들어요

새로운 식구 리치가 왔어요~ 리치는 쉐이블 포메인데요 아직 너무 어려서 맞는옷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이제 막 너무 추워져서 옷을 사서 입혀야 하는데 옷이 없어서 옷을 만들어주기로 했습니다. 

 

 

일단은 수면양말과 가위를 준비해줍니다. 이렇게 두가지만 있으면 쉽게 만들수 있어요 수면양말은 작은걸 사도 좋고 내가 신던 수면양말 새것 뭐든 상관이 없습니다. 

수면양말에 발가락 쪽 부분을 잘라 주는데요 강아지의 몸에 맡게 잘라줘야 하기 때문에 잘 조절을 해주셔서 잘라주시면 됩니다. 

앞쪽을 다 잘라주셨으면 뒤쪽을 잘라주시면 됩니다. 강아지 몸통에 맡게 잘 조절하여서 잘라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몸통부분을 바로 다리가 나오는 부분인데요 이부분을 동그랗게 잘라 주시면 되요.

그럼 이렇게 다리가 나오는 부분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앞쪽을 뚫고 그리고 뒤쪽까지 두개를 더 구멍을 만들어주시면 되요.

 

 

짜잔! 이렇게 하면 옷이 완성이 되요 아주 잘 맞죠? 옷이 너무 커서 맞는게 없으시다면 이렇게 수면양말을 이용해서 귀여운 강아지옷을 만들수가 있어요

근데 애기 강아지라서 그런지 옷을 입어본게 처음이라서 그런지 불편한지 불편해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추운날은 입고나가면 좋을것같아요 요즘같이 날씨가 갑자기 추워진날은 감기에 걸릴수도 있으니 이럴때는 꼭 강아지들도 옷을 입어야 감기를 안걸리겠더라구요. 

혹시 저희집애기처럼 사이즈가 적당한 옷이 없으시면 이렇게 저처럼 강아지옷을 만들어서 입히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수면양말만 있으면 아주 쉽게 금방 만들수도 있고 수면양말은 또 가성비도 좋잖아요 예쁜 무늬의 수면양말을 구해서 만들어줘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0